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정역 근처 조용한 카페 <LOAF SHOP> 여유!

by 맛두더지 2022. 10. 14.

안녕하세요. 

맛두더지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만나려고 합정역에 왔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로웁샵이라는 카페를 추천받아서 한번 왔습니다. 분위기는 통창이라 동네에 있는 소박하게 앉아서 멍때리는 맛이 있는 카페더라구요.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 수성빌딩 LOAF SHOP

 

인테리어 및 자리

좌석은 동네 카페답지않게 뒷사람과 거리를 생각 안할 정도로 넓직했습니다. 일단 좌석은 합격이고, 인테리어도 따뜻한 톤으로 한낮에 조용히 작업하거나 책읽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메뉴

이때 LOAF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빵 카페였던걸요. 메뉴는 워낙 많다보니 천천히보세요

loaf  어휘등급 
  • 1. 명사  (모양을 만들어 한 덩어리로 구운) 빵 한 덩이 (→cottage loaf, French loaf, meat loaf) 

 

맛 평

커피를 진한걸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운편이라 개인적으로 호였습니다. 뒤 늦게 먹은 황치즈 크림치즈 파운드케이크는 치즈향이 정말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파운드케이크는 많이 안먹어봤는데 커피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빵은 부드럽고 내부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그 부분을 씹을때 이게 또 맛있더라요. 달달느끼는 안참습니다! 메뉴가 워낙많아서 다 맛볼수는 없지만 자주오는 친구 말로는 유자 에이드 추천할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양은 일반 레귤러보다 커서 천천히 오래 마실수 있어서 이것도 장점입니다.

 

 

합정 근처에 볼 일 있으신분들은 한낮에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오셔서 빵에 커피한잔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회사아니면 yg사옥있어서 볼일이 많이 없으시겠지만 옆에 양화대교에 공원도 멀지않아서 낮에 지나가실때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123

댓글